소소한 일상/맛집·배달·반조리식품

우리동네 김밥집:)동글동글 김란

달려라신 2020. 12. 27. 09:53
728x90
반응형

우리동네 김밥집동글동글 김란

20201225 

크리스마스날인데

밥차려먹기 귀찮고

외식은 못하고,

맛있는걸 배달 시켜먹을까 하다가..

다이어트는 계속 하는중이고..

우리동네 다이어트 김밥 파는집이 생각이 났다.

밥대신에 계란을 듬북 넣은

계란김밥 먹어야겠당!

 

크리스마스날이라서 가게가 쉬려나 했는데

다행히 전화를 받았다.

미리 전화로 주문해 놓으면

15분후에 찾으러 오라고 한다.

김밥을 미리 만들어 놓지 않아서

전화주문하고 가면

기다리지 않고 바로 찾을수 있다.

나는 전화주문 한뒤

편의점에 가서 

김밥에 먹을 라면을 사고,

김밥을 찾으러 갔다.

이 가게 위치는

도로 옆에 있고 주차장은 없다.

나는 걸어서 오기 편한데

차로 오는사람은 주변 골목에 

잠깐 주차를 해야하니

꼭 전화로 주문하고 

찾으러 오는게 쉬울듯하다.

가게 내부는 넓진 않고

깔끔하고 아담하다.

탄수화물 다운

단백질업~

다이어트하는 내겐

부담없이 먹어도 되는 김밥이다.

여기 김밥집은 나무 젓가락대신

비닐장갑을 챙겨준다.

계란폭탄어묵과 계란폭탄베이컨

김밥집 이름답게

동글한 표정들로 가득한

 포장지도 귀엽고

김밥표시 스티커도 깜찍깜찍

 

탄수화물을 안먹으려고 하였으나..

김밥에 라면은 함께여야해

 

계란폭탄어묵

샤~라~라~ㅎㅎ

계란폭탄베이컨

샤~라~라~라~ㅎㅎ

라면과 먹으니

정말 환상이구만.ㅎㅎㅎ

 

내돈주고 먹은 솔직 후기

계란폭탄어묵 매콤하고계란폭탄베이컨 

불맛살짝나면서 담백한느낌계란이 꽉 차서

입을 정말 크게 벌려야 한다.

동글기본도 먹어봤지만나는 이두개가 맛난것 같다.

다이어트 하는사람들은

매일 먹는 식단이 지루하다면

가끔 한번씩  

먹으면 좋을것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