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사부작 취미

9,900원 셀프파마 첫 도전

달려라신 2020. 12. 9. 08:32
728x90
반응형

코로나19로 인해 미용실도 가기 두려운 나는..

셀프파마에 겁도 없이 도전해 보았다.

먼저 셀프 파마 한 사람들의 영상을 찾아보고

내가 할수 있는지 확인한 후에 

옥션에서

단백질 실크 파마약 풀패키지세트를 

9,900원무료배송에 구매했다.

나는 자연스런 컬이 나왔으면 해서

롯드선택은 6호를 선택했다.

파마하기 전 머리상태 

 1년전 파마한게 아직 살짝 남은 상태임

설명서를 간단히 본 후에,

롯드 말기 시작!!

설명서에는 1제를 바른후에 

롯드를 말으라고 써있지만

초보자인 내가 롯드를 빨리 말수 없을것같아서

롯드먼저 말고 1제를 바르기로 결정!!

나는 쉬운 옆부다 먼저 말고

뒤에를 말았는데 너무 힘들었다.

롯드말기에 제일 힘든부분은

고무줄 거는게 쉽지 않았다.

그래도 꾸역꾸역해서 롯드 말기 성공!!

1제를 바른뒤 비닐을 쓰고

20분정도 방치하기

그다음

2제 중화제 바르고 10분 방치하기

롯드를 풀어주니..

내가 생각한대로 

자연스런 컬이 나온듯했으나.........

드라이로 말려보니...

컬이 아주 살짝 나왔다.ㅎㅎㅎ

첨이라 너무 어설퍼서 

웃기기도 하고 잼있기도 했다.

1제 바르고 조금더 방치 했더라면

지금보다 좀 더 잘 나오지 않았을까

 아쉬움이 남는다.

셀프 파마를 해보니

미용실에서 한것처럼 컬이 잘 나올거라고 

큰 기대만 안한다면

할만 한것 같다.

다음에 또 도전해야지!!

 

 

참고로

파마하고 난뒤엔 

머리카락에 영양을 꼭 줄것!

관리 안해주면

머리 상할것 같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