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사부작 요리

두부유부초밥 만들기

달려라신 2020. 12. 10. 11:39
728x90
반응형

두부유부초밥 만들기

 

나혼자산다에서 화사가 다이어트음식으로

만들어 먹었길래 나도 한번 만들어봤다.


재료준비

유부초밥세트+두부+조리용면보(두부짤때)

너~~무 간단함

마트에서 구입한 유부초밥세트와 두부를 준비한다.

두부를 주걱이나 손으로 이용해 으깬다.

두부가 밍밍하니,

유부초밥세트안에 들어있는

조미용볶음+새콤달콤소스를 넣어준다.

 

조리용 면보를 이용해서 

두부를 있는 힘껏 짜준다.

참고로

 조미볶음가루는

다 짜준뒤에 넣어줘도 좋을듯 하다.

 

 

짜기전

 

짜고 난후

짜기전과 짜고 난후를 보면 

부피가 확실히 줄었다.

유부속에 으깬두부를

 잘 넣어주려면

웬만하면 짜주는게 좋다.

유부속안에 주걱이나,수저를 이용하여 

적당히 넣어준다.

난 두부를 많이 먹을거니까 많이 넣어야지ㅎㅎ

완성!!

으깬두부와 유부를 남김없이 다 만들고

냉장고에 보관하면서 점심 저녁에 먹어야 겠다.

맛평가

음.. 맛있을거란 기대는 하지 말것!!ㅋㅋㅋ

엄마도 드시라고 드렸지만,

한개 드시고 안드심.ㅎㅎㅎ

그냥 밍밍한 두부에 

새콤한 식초뿌린맛이라고나 할까..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에겐

한번쯤 해먹어도 좋을듯 싶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