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맛집·배달·반조리식품

[칠구떡볶이CHIL GU']국물떡볶이 오늘의 한끼 식사 후기

달려라신 2021. 3. 17. 12:45
728x90
반응형

[칠구 떡볶이 CHIL GU'] 오늘의 한 끼 식사 후기


둘째 언니랑 형부가 맛보라고 준 칠구 떡볶이를 주말에
한 끼 식사로 먹어보았다.(광고/협찬 아님)

 

 

기본 구성은 [밀떡 300g /어묵 80g/중간맛 소스]가 들어있다.
소스는 순한/보통/매운맛으로 선택할 수 있다.


조리방법은 물과 떡, 어묵, 소스를 함께 넣고 끓인다.
물의 양은 400ml(종이컵 2컵 정도) 넣으라고 쓰여있었지만

나는 국물떡볶이로 먹으려고 많이 넣었다.

 

 

기호에 맞게 야채나, 소시지, 계란, 당면 등을 추가로 넣어서 먹으면 된다.
나는 양배추와 대파를 송송 썰어서 넣고

 

 

휙~휙~ 저어주고

 

 

떡이 부풀어 오르면 약불로 4분 정도 끓여준다.

 

밀떡 윤기가 촤르르~~

밀떡이 아주 쫄깃쫄깃하다. 

소스 중간맛은 적당한 매운기가 있는데

매운 거 잘못 먹는 사람들도 괜찮을 것 같다.
나는 개인적으로 매운걸 잘 먹어서 다음엔 매운맛으로 먹어봐야지♪

 

 

엄마랑 나랑 둘이서 싹 비웠다.
사실 내가 반이상은 먹었다ㅋㅋㅋ


2인분 가격이 6천 원도 안되니 가격도 적당하고
소스도 달지 않아서 내 입맛에 맞는다.
간간히 주문해서 먹어야겠다.
오늘도 잘 먹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