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사부작 일상

상상이상으로 끔찍하고 우울한..영화 조커 Joker

달려라신 2019. 10. 7. 18:08
728x90
반응형


영화보기 전에 기사를 먼저 접했는데,

호아킨 피닉스 연기가 굉장히 좋았다는 평들이 많아서


과연 조커역할을 잘 소화했을까.. 궁금하기도 하고 기대 가득한 마음으로 


영화관에 갔다.



“내 인생이 비극인줄 알았는데, 코미디였어”


고담시의 광대 아서 플렉은 코미디언을 꿈꾸는 남자. 하지만 모두가 미쳐가는 


코미디 같은 세상에서


맨 정신으로는 그가 설 자리가 없음을 깨닫게 되는데…



영화 후기..


영화는 내가 생각한 것보다 상상 이상이었다.


나는 영화를 보는 내내 너무 힘이 들었다.


영화는 처음부터 끝까지 굉장히 어둡고 안타깝고 우울하고 잔인했기 때문이다.


호아킨 피닉스의 연기는 극찬할만했다.


정말 대단했고,


소름 끼칠 정도로 섬세하며 인생 연기가 되지 않았나 싶다. 


그런데..


15세 관람가치곤 너무 잔인한 장면들이 자세히 나와서.. 관람등급이 잘못된 것 같다.


나의 평점 : ★★★★☆


한줄평 : 호아킨 피닉스 연기만 봐도 아깝지 않을 영화!!

728x90
반응형